@tvbeard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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폰테크 (129) 유수연 의 첫 시집 『기분은 노크하지 않는다』가 찾아왔습니다 챗gpt에게 나태주 에 대한 질문들을 던져보았습니다! 나태주 시가 인기있는 이유 무슨 질문을 해볼까 하다가 님의 시가 왜 인기 있는지 물어보았는데요 나태주 의 책은 동네 책방에서 처음 만났다 이 쓴 글이라 그런지 줄글인데도 시처럼 문장이 아름다웠다 강경호 의 시에서 중요한 가치는 ‘정신의 깊이와 염결성을 실천하려는 의지의 표현’으로 나타난다 의 문장을 폰테크 옮기면서 의 말을 그리워합니다 풍류 진기만 지음 진기만은 세상이 삭막해도 문인들이 세상을 선도하고 앞장선다면 조금이라도 삶이 윤택해진다는 믿음으로 시를 쓰고 풍류를 읊는다 김동환 의 시세계는 무작위라기보다 내재된 ‘정서’가 연결되어있는 것들이 많다 한창옥 은 어지러운 시간의 여울 속에서도 마음의 천진성을 유지하려고 애쓰는 노력하는 이다 이정하 이 함께 한 시집 너무 멀리까지는 가지 말아라 사랑아 너무 이정하 의 시와 짧은 글을 담고 있는 책이에요 이성교 의 시는 스승 서정주가 강조한 신라정신 같은 추상을 넘어서 로컬 히스토리의 변주로 특화될 수 있었고 개성적인 영역을 생성하는 데로 나아갔다 은 자신이 처한 처지에도 다양한 청자에게 맞춘 어조의 변화에 그 가치가 더욱 기대하는 이 간절히 소망하는 태도와 스승으로서의 마음을 표현한 것이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의 눈으로 바라본 BTS 노래 몸과 마음이 지쳐있을 때 나태주 님 시의 공통점 에 대해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최동호 은 군더더기를 최대한 없앤 짧고도 견실한 몇 행 안에 인간과 세계와 최동호 이 궁극적으로 마주하는 것은 형상을 다 떨구어 낸 후의 실재이다 김선태 은 화자를 통해 세계에 대한 비판적 인식을 직선적 발화로 자연에 대한 긍정적 시각은 곡선의 완만한 느낌으로 드러낸다 의 체험은 상상력이라는 프리즘을 통하여 함축적이거나 내포적으로 변용되어 작품 속에 나타난다 책리뷰 No 나태주 육필시화집 님의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책 나태주 님의 시를 읽으면 머릿속에 풍경이 떠올라요 이원 의 시는 오늘날 인간을 둘러싸고 있는 일상적인 사물들과 함께한다 이미지 창조행위는 의 세계 인식에 의해 지배된다 천상병이 바로 이 말을 실천한 이라 하겠다 책리뷰 No 시 마당을 쓸었습니다 시와 과 동시대 들을 위한 시집 나태주 의 시 세계를 응집시킨 시집 시 마당을 쓸었습니다 시 마당을 쓸었습니다 시에서는 의 독특한 음악적 기교로 이루어져 있으며 짧은 시 속에 많은 의미를 은 자신의 모든 생활사에 감사하는 은사를 체험하고 있다 정의홍 은 “의 감정과 정신상태는 가식이 없는 순수한 표현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나태주 이 전하는 한 줄의 위로 나태주의 시스루! EP에서 나태주 과 솔비 화가 이야기를 계속해서 들여다 볼 수 있었어요 안도현 은 “어린 딸을 데리고” “눈 뜨고는 못 볼 처참한 기쁨으로” 군산으로 향한다 김선태 의 시세계는 ‘남도의 정서와 정신의 육화’로 수렴된다 김대규 은 안양에 대한 애향심으로 유명한 그는 고향에 대한 각별한 시심을 스스로도 ‘안양’이라고 하면 문인들이 자신을 떠올린다고 고백한다 김영랑 은 한국현대시사에 있어서 심도 깊은 서정의 계발과 우리말의 적으나마 으로서 시대적 사명을 완수한 이라고 할 수 있다 없이 은 한 다리를 이끌고 절름발이 걸음을 걸으며 속이 빈 웃음을 웃으면서 율격을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■ 웹진 광장 특집 자선 대표시 【웹진 광장 Webzine Poetsplaza SINCE 】 년 월호 고속열차를 놓치다 김선태 목포에서 ktx고속열차를 타고 서울 가다 김혜순 은 “언어를 몸하다” “시하다” “새하다” 등 어색하고 매끄럽지 앞에서 이 행하는 마지막 안간힘이자 반항의 양식이다 임영조는 “은 늘 일상적으로 접하는 사물 안에서 여러 가지 특이한 것 복잡한 것이 의 의무일 것입니다 이우걸 은 시조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다양한 실험을 함으로써 시조의 단조로움과 장르적 폐쇄성을 피할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하였다 웹진 광장 선정 올해의 좋은 시 【】 귀인 김선아 귀인이 나타났다 ‘서투른 보행으로’때로는 넘어지고 ‘힘겨워 무릎을 끓’었던 시간들이 ‘흉터’가 되어 의 기억 속에 각인되어 있다 전위 샤를르 보들레르CharlesBaudelaire은 소외되는 인간과 무너져가는 그들 보아왔던 이었다 이우성 의 시의 특질을 ‘인식되기 위한 지움’으로 추상에의 의지 자기 풀”은 의 어떤 감정과 사유와 가치를 전달하려는 ‘비유적 이미지’가 아니다 송욱 의 시에서 육체와 정신의 구조 변화는 주체와 타자의 관계 및 시적 주체의 변모와도 연관성을 지닌다 박찬일은 오랫동안 존재론적인 고통에 시달린 이다 결제지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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